Repair Of House
By Women, For Women

여성들이 편하게 주택수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여성들이 주택수리기사로 일할 수 있도록

Brand Identity

2019년, 2~30대 여성 1인가구들의 43%는 생활의 가장 큰 어려움으로 ‘주거환경 수리’를 꼽았다고 합니다. 또한 ‘주거 침입 안전’이 걱정된다고 꼽은 비율은 70% 이상이나 되죠. 그 짧은 숫자들 안에는 그 동안 우리가 겪어왔던 많은 불편함이 자연스럽게 드러나 있었습니다. (자료 출처 : KB금융의 1인가구 보고서, 2019년)

집 어딘가가 고장날 때마다 낯선 수리기사를 집 안으로 들이고, 좁은 공간에 오랫동안 함께 있어야 하는 것. 불친절한 태도나 불합리하게 느껴졌던 수리비용. 어떻게 고장났고 어떻게 수리된 건지 알 수 없는 답답함 등.

2019년, 2~30대 여성 1인가구들의 43%는 생활의 가장 큰 어려움으로 ‘주거환경 수리’를 꼽았다고 합니다. 또한 ‘주거 침입 안전’이 걱정된다고 꼽은 비율은 70% 이상이나 되죠. 그 짧은 숫자들 안에는 그 동안 우리가 겪어왔던 많은 불편함이 자연스럽게 드러나 있었습니다. (자료 출처 : KB금융의 1인가구 보고서, 2019년)

집 어딘가가 고장날 때마다 낯선 수리기사를 집 안으로 들이고, 좁은 공간에 오랫동안 함께 있어야 하는 것. 불친절한 태도나 불합리하게 느껴졌던 수리비용. 어떻게 고장났고 어떻게 수리된 건지 알 수 없는 답답함 등.

우리같은 여성들이 보다 편안하게 살아가기 위해선 전문적인 기술 교육과 서비스 교육을 받은 프로페셔널한 여성수리기사가 꼭 필요하지 않을까요?

LIKE-US는 집 어딘가가 고장나는 것이 불편하고 불안했던, 우리같은 여성들을 위해 시작된 여성주택수리서비스입니다.

우리같은 여성들이 보다 편안하게 살아가기 위해선 전문적인 기술 교육과 서비스 교육을 받은 프로페셔널한 여성수리기사가 꼭 필요하지 않을까요?

LIKE-US는 집 어딘가가 고장나는 것이 불편하고 불안했던, 우리같은 여성들을 위해 시작된 여성주택수리서비스입니다.

WANG WANG

LIKE-US를 운영하는 WANG WANG은 여성의 직업선택권이 넓어지도록, 성역할 고정관념이 뿌리깊은 산업에 계속해서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고 있는 Gender-Free Brand Maker입니다.

WANG WANG

LIKE-US를 운영하고 있는 WANG WANG은 직업에 대한 성역할 고정관념을 개선하고 여성의 직업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를 주도적으로 만들어가고 있는 Gender-Free Brand Make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