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de

FAQ

서비스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LIKE-US는 카카오 채널 상담을 통해 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① 카카오 채널을 통해 거주 지역, 수리 내용, 사진&영상을 전달해 주세요.
② 상담원이 내용을 확인한 후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③ 견적서를 확인하시고 예약 일정을 조율해 주세요.
④ 전달드리는 개인 결제창을 통해 서비스 비용을 결제하시면 예약이 모두 완료됩니다.

당일 예약 가능한가요?

일정을 확인한 후, 당일 예약된 일정이 없으면 가능합니다.
그러나 보통은 3일 전 ~ 1주일 전에 상담을 진행하시는 것이 원하는 날짜에 예약하시기 좋습니다.

예약 변경이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예약 변경 – 변경일 하루 전까지 카카오 채널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예약 취소 – 비용 및 예약 페이지의 환불 정책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예약자와 이용자가 다르면 어떻게 하나요?

카카오 채널을 통해 사전에 안내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용자가 예약자와 어떤 관계에 있는 여성인지도 함께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친구, 지인, 가족, 친지, 하우스메이트, 집주인 등)

다른 사람의 집도 대신 예약할 수 있나요?

이용자가 여성이라면 가능합니다.
다만 이용자가 예약 사실을 알고 있어야 하며 이용자의 연락처를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집에 이용자가 없어도 서비스 받을 수 있나요?

정확하고 원활한 서비스 수행을 위해 이용자가 안 계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수리 진행 시 확인하셔야 할 사항이나 의사결정하셔야 할 사항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사님이 방문하셨는데, 수리를 안 하게 되면 어떻게 하나요?

출장비용은 발생되며, 수리 공임 및 부자재 비용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서울 외 지역도 예약할 수 있나요?

현재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은 어디든 방문 가능하며 수도권 외 지역은 방문이 어렵습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 예약 가능한가요?

모든 주말 및 공휴일 예약이 가능합니다.

수리한 곳이 또 고장나면 어떻게 하나요?

LIKE-US는 3개월의 서비스 보증 기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LIKE-US가 수리한 곳에서 다시 고장이 발생한다면, 무료로 재방문하여 점검 및 보완해드립니다.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결제하나요?

상담원이 보내드리는 결제링크를 통해 온라인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결제수단은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등 결제링크에 표시되는 것 중 편한 방법으로 선택하시면 되며, 서비스 이용료는 전액 사전 결제로 진행됩니다.

현금 결제만 가능한가요? (현금을 준비해야 하나요?)

결제는 온라인 결제링크를 통해 진행되며 현장결제는 불가합니다.
보내드리는 온라인 링크에서 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입금, 무통장입금 등의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집에 반려동물이 있습니다.

1) 상담 시 이야기해 주시면 동물 알레르기가 없는 기사님으로 배정해드립니다.
2) 반려동물이 작은 부품 등을 삼킬 위험이 있으니, 작업 현장에는 너무 가까이 접근하지 않도록 보호자 분께서 주의 부탁드립니다.

집에 아기가 있습니다.

1) 아기의 낮잠시간을 피해서 예약해 주시면 됩니다.
2) 개인 결제창의 주문 메시지에 [노크 요망] 혹은 [문 앞에서 전화] 등의 유의사항을 남겨 주세요.
3) 아기가 작업용 공구에 다칠 위험이 있으니, 수리 현장에 너무 가까이 오지 않도록 보호자 분께서 주의 부탁드립니다.